레이블이 Window Vista인 게시물을 표시합니다. 모든 게시물 표시
레이블이 Window Vista인 게시물을 표시합니다. 모든 게시물 표시

2009년 7월 15일 수요일

비스타 시디키 미리 입력시키기

따로 글을 올릴 만큼 대단한 내용은 아니고 기존 글들 중간중간에 들어있던 내용이긴 하지만 혹시나 유용하게 사용하실 분들이 계실까봐 포스팅합니다.

 

비스타 순수버전은 설치시 시디키를 입력하게 되어 있고 만약 입력하지 않으면 SKU 전체 중 선택해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설치한 다음 나중에 시디키를 변경하고 정품인증을 받으면 됩니다. 하지만 설치시 미리 시디키를 파일로 입력해두면 좀 더 편리하겠지요. 물론 DVD로 비스타를 자주 설치하시는 분들은 많지 않겠지만 ^^;; 한번 만들어두면 매번 시디키를 수동으로 입력하는 수고는 덜 수 있으니까요.

 

방법은 간단합니다.

 

메모장을 열어서 다음 내용을 입력하시고 PID.TXT 파일로 저장해주세요.

 

[PID]
Value=XXXXX-XXXXX-XXXXX-XXXXX-XXXXX

 

물론 XXXXX 부분에는 각자 자신의 정품 시디키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비스타는 XP와 달리 리테일, OEM 시디키를 구별하지 않습니다. OEM 버전이라도 (SLP or COA) 그냥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 파일을 UltraISO 같은 편집툴로 열어서 SOURCES 폴더 안에 넣어주시고 저장해주시면 됩니다. 물론 순수버전은 그냥 두시고 다른 이름으로 저장해주시면 좋겠지요.

 

출처 : http://snoopy.textcube.com/916 컴퓨터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공간 by snoopy

2009년 7월 7일 화요일

비스타 A.I 인증 Lite버젼

카리스마조님에 a.i인증 라이트버젼입니다...
덩치큰 풀버젼 보다는 갓고 종량도 작고 군더더기 없는 라이트버젼이 좋더군요..
요세 msdn 서비스팩2 통합 이미지가 올라와서 포맷하고 새로 까시는분들이 계신거 같아
올림니다 32/64비트 비스타 모두 적용되구요 필요하신분들은 사용하세요^^

p.s : 사용법은 비스타 인증시 1번 Automatic Activator 선택후 엔터 치시면 인증과정이 진행되구요
다되면 다시 처음화면으로 돌아오게 됨니다 이후 인증프로그램 종료후 재부팅하시면 비스타 정품 인증이 됨니다^^

출처 : http://grossbox.textcube.com/97 by Gross